w88 mobile mobile

w88 mobile 회원 원탁 회의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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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의료 회사 A의 회사 통합 w88 mobile

약 15 년 전에 주요 의료 회사 인 회사 A와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구 회사 시대에, 우리는 새로운 도메인 환경 생성 (Activedirectory) 및 보안 시스템 도입을 포함하여 기존 시스템을 포함하여 대체품을 완성하는 새로운 이민자였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제안은 채택되었으며 이것이 첫 번째 거래였습니다.
거래는 신뢰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2016 년에 회사의 조직은 회사의 통합으로 인해 큰 진화를 거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SoftCreate의 w88 mobile 팀은 IT 분야의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w88 mobile mobile

회원 프로필

  • w88 mobile mobile
    build
    책임
    w88 mobile

    Nagashima Yumitsu

    2014 년 중반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약 3 년 후 섹션 책임자가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건설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으며 많은 w88 mobile에서 일했습니다. 내가 학생이었을 때의 취미는 알파인 스키였습니다. 현재, 나는 종종 쉬는 날에 집에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w88 mobile
    작동
    책임
    w88 mobile

    Higuchi Minoru

    나는 2014 년에 회사에 합류하여 약 3 년 후에 섹션 책임자가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주로 계약 관련 작업, w88 mobile 및 회원 관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내 취미는 배구입니다. 휴일에 우리 가족은 종종 동물원과 수족관을 방문합니다.

  • 판매
    책임

    야마다 신타로

    나는 회사에 새로운 졸업생으로 합류하여 7 년째 연기 섹션 수장이되었습니다. 현재 그는 그룹의 두 번째로 큰 멤버이며 주로 직접 판매 판매, 그룹 내 영업 지원 및 w88 mobile 홍보 활동 (건설 w88 mobile)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의 사생활에서, 그는 온천, 공공 목욕 및 경기장에 가서 경기장에가는 멋진 아버지입니다.

  • SES
    책임

    Shinozaki Oshiro

    나는 작년 중반 회사에 합류했으며 현재는 주로 고객을위한 제안 사이트를 만들고, 영구 사이트에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새로운 파트너 회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의 취미는 에어 소프트 게임이며 직장에서 같은 그룹의 멤버들과 함께 체육관에갑니다. 쉬는 날에 나는 보육과 날짜 여행을 즐깁니다.

섹션 1관계는 하나의 PC와 하나의 서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Shinozaki
    (SES)

    Yamada-San의 선임자이자 Hidama Technology 본사 책임자 인 현재 임원이었을 때 회사와의 관계가 시작되었습니다.

  • 맞습니다. 약 15 년 전, Hikima 최고 책임자는 영업 담당자로 회사 B (회사 A의 전임자)와 함께 뛰어 들었고, 우리는 원래 언급 된 주식 목록에 대한 시스템 교체 주문을받은 후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Yamada
    (판매)
  • Higuchi
    (운영 업무)

    Yamada는 2015 년경부터 책임있는 영업 담당자가되었습니다. 동시에 기업 통합에 대한 토론이 시작되었습니다.

  • 회사 B와 같은 업계의 주요 회사가 합병되었으며 현재 회사 A가 탄생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와의 거래 규모는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공급 업체와 관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고 회사의 IT 전략에 기여한 신뢰와 헌신에 감사하고 수년간의 관계를 통해 구축 한 우리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책임은 심각하지만 기쁨은 최고입니다. 나는 회사 내의 각 부서에 즉시 접근하여 w88 mobile 팀을 점차 확장했습니다.

    Yamada
    (판매)
  • 나가시마
    (건축)

    그 시점까지 회사 B의 조직 규모는 약 600 명이었습니다. 이는 갑자기 직원이 2,000 명의 용량을 가진 조직이되었으며 비즈니스 수는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건설 부서에있을 때 통합 당시 w88 mobile에 참여했지만 명확하게해야 할 많은 도전이 있었고 평소보다 훨씬 더 결단력을 느꼈습니다.

섹션 2기업 통합과 관련된 대규모 w88 mobile 팀.

  • 나가시마
    (건설)

    내가 한 첫 번째 일은 데이터 센터를 재배치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Mitaka Data Center의 회사 A 데이터 센터를 통합하고 새로운 가상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큰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 고도로 숙련 된 Nagashima-San 조차도이 w88 mobile는 "큰 직업"이었습니까?

    Shinozaki
    (SES)
  • 나가시마
    (건설)

    나는 같은 크기의 일을 경험 한 경험이 있었지만 여전히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버 수가 두 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센터의 재배치 만 상당한 양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데이터 센터에서 복제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기회로 통합을 사용하여 제안했으며 그 작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2011 년 지진의 영향으로 인해 복제 요구가 증가했지만 비즈니스 연속성의 관점에서 주요 시스템과 분리 된 복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함으로써 비상 사태의 경우에도 2011 년 지진의 영향으로 인해 고객 요구는 증가했지만 시스템이 기본 시스템과 별도로 구축되고 실행될 때까지 고객 요구가 증가했습니다.

    Yamada
    (판매)
  • 나가시마
    (건설)

    맞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므로 내 손으로 움직여 w88 mobile와 작업을 완료하는 데 약 3 개월이 걸렸습니다.

  • Nagashima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스템이 고객의 관점에서 완료되면, 지원 팀은 역할이 될 것입니다. Nagashima와 다른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었고 어떤 종류의 설정이 있었는지, 우리는 시스템과 서버를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Higuchi
    ​​(운영 업무)
  • 나가시마
    (건설)

    우리는 건설에 연루된 우리는 유지 보수 및 운영 부서에서 히구치 군의 작업을 실제로 보지 못하지만 히구치 군과 그의 친구들이 우리가 만든 것과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운영 부서의 역할은 고객의 편안하고 안전한 IT 환경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무언가 잘못되면 즉시 원인을 찾아 솔루션으로 안내해야합니다. 따라서 Nagashima와 다른 사람들이 만든 시스템의 구조를 잘 이해하지 못하면 긴급 상황에 남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발생하면 항상 나가시마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Higuchi
    (운영 업무)

섹션 3우리는 시스템뿐만 아니라 "인적 자원"도 제공합니다.

  • Yamada
    (판매)

    우리는 한동안 서버 유지 보수를 맡고 있었지만 통합으로 모든 헬프 데스크 작업 및 PC 키트 작업을 위임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Shinozaki와 SES (System Engineering Services) 부서의 다른 회원들에게 초기 단계에서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더 큰 영역에서 우리는 항상 회사 A에서 현장에 있었고 사용자 (파트너 A의 직원)의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 헬프 데스크를 할당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합병 전에도 두 명의 헬프 데스크 리더와 직원이 회사 A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통합이 완료되면 헬프 데스크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회사 A의 비즈니스 지식과 업무 환경을 이해해야합니다.

    Shinozaki
    (SES)
  • Higuchi
    (운영 업무)

    새로운 시스템이 통합되어 실행되기 시작하면 혼란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문의가 침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PC가 작동하지 않거나 Wi-Fi가 연결할 수없는 사용자의 수에 비례하여 문제의 수가 증가합니다. Yamada가 우리에게 헬프 데스크 제안을 받았다고 알려 주었을 때, 우리는 즉시 고객을 방문하여 우리의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와 예상 수의 문의 수를 확인했습니다. 거기서부터 우리는 필요한 직원 수를 소개하고 직원을 임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Shinozaki
    (SES)
  • Yamada
    (판매)

    헬프 데스크 당 예상 문의 수는 한 달에 대략 300-400입니다. 그런 종류의 작업을 수용 할 수있는 기술과 지식으로 직원을 확보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맞습니다. 이 w88 mobile에 참여한 직원은 평소보다 더 신중하게 간주되었습니다. 그는 기술과 지식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 기술을 강조했을뿐만 아니라 먼저 리더가 될 수있는 사람을 배정했습니다. 우리는 사내 SES 부서 직원뿐만 아니라 계열사 회사를 만지는 등 재능있는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밟았습니다.

    Shinozaki
    (SES)
  • Higuchi
    (운영 업무)

    헬프 데스크 회원은 보수파로서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을 설정하고 사이트로 전달하지만, 현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처음 따라 잡는 것은 헬프 데스크 회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의 작업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헬프 데스크에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문제가 발생함으로써 원활한 제안을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정말 도움이됩니다. 고객의 명성도 매우 좋았으며 원래 2 인 헬프 데스크 팀은 이제 5 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야마
    (판매)

섹션 4도전은 우리가 목표로하는 목표를 향해 계속됩니다.

  • 나가시마
    (건설)

    우리의 w88 mobile는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계속 협력하여 IT 환경을 닦는 것입니다. 저에게는 회사 A와 관련된 여러 w88 mobile가 소규모에서 큰 것까지 항상 있다고 생각합니다.

  • 2017 년에는 도메인 통합 등을 작업했습니다. 또한 이전 회사 B와 회사 C에서 사용한 여러 도메인을 새로운 도메인에 통합하려는 이니셔티브도있었습니다.

    야마
    (판매)
  • 나가시마
    (건설)

    우리는 2,000 개의 클라이언트 PC를 회사 A 도메인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전폭적 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완료하는 데 약 6 개월이 걸렸습니다. 운영 중에 다른 네트워크 네트워크와 판매 도구가 여러 개 있었으므로이를 병렬로 통합하는 작업도 계속 노력했습니다. 계산의 끝이 없습니다.

  • 현재 회사 A에는 이전 회사 B와 회사 C가 사용한 시스템이 이중 위치로 실행되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 통합과 관련된 우리의 사명의 약 40%만이 아직 완료되었으므로 우리와 고객 모두의 궁극적 인 목표는 각 회사의 시스템이 안정되도록하는 것입니다.

    Yamada
    (판매)
  • Shinozaki
    (SES)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헬프 데스크 회원에게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여 회사 A의 비즈니스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발생함에 따라 쉽지는 않지만이 w88 mobile는 진정으로 보람이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참여할 수있는 것은 동기 부여 자원입니다.

    Higuchi
    (운영 업무)
  • 나가시마
    (건설)

    우리가 고객이자 w88 mobile 회원이든 관계없이 더 나은 작업을 만들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싶습니다.